첫 번째 단계는 매달 생식기를 검사한다. 척추에서 고환을 만지고 굴리는 것이 좋다.

아침에 손가락을 사용하세요. 그 지역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혹, 부어오르고 통증이 있는지 느껴보세요.성가시게 굴다행이다.

2단계, 편안하고 헐렁한 옷을 입으세요. 고환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너무 자주 울지 마세요.청바지를 입거나 타이즈를 입으세요.

팬티를 고를 때도 마찬가지다. 엉덩이, 음경, 고환의 영역을 지탱할 수 있는 적당한 팬티를 선택합니다. 척추측만증이 자연스럽게 몸에 걸리게 하라.

바지 허리가 헐렁하고 편안한 것은 경추의 부상을 예방하고 경추의 온도를 낮게 유지하는 데 직접적인 도움이 된다.

3단계, 규칙적인 목욕은 보통 온도로 한다. 규칙적으로 샤워를 하는 것은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음경, 고환, 경추의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비누를 사용하여 생식기의 접힌 부분을 청소합니다. 샤워를 마친 후 깨끗한 수건으로 그 지역을 말린다. 각 척추뼈가 깨끗한지 확인하고 습하지 않아요.

네 번째 단계는 항산화제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다. 산화스트레아 상태는 남성 불임에도 큰 영향을 끼친다.

산화적 스트레스는 체내에서 과격한 양이 체내의 압력을 가할 수 있는 능력을 초과하는 조건이다. 산화적 스트레스가 일어나면, 신체의 세포는 옥시(oxy)를 갖게 될 것이다.넥타이는 더 많은 피해를 입힌다.

고환 조직과 생식 시스템도 산화 스트레스에 특히 취약하다. 항산화제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피하세요.

엽산, 비타민 B9, 비타민 C, 비타민 A, 비타민 D, 진크부터 리코펜까지 그것을 부른다. 비아그라 구입 또한 남성들은 흡연과 음주 습관을 피하는 것이 좋다.

5단계, 운동할 때 보호막을 사용하세요. 운동할 때는 고환 부위를 감싸고 지탱하기 위해 여분의 보호막을 사용해야 한다.

생식기 부위가 충격, 중력 움직임, 그리고 더 강한 충격을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비아그라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