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내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키고, 이 다섯 가지 자연적인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2022-03-30 By boqi88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은 남성과 여성이 더 많지만 성 호르몬이다. 성 호르몬은 고환, 난소, 부신에서 생성된다.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은 남성들의 사춘기를 촉진하는 데 큰 원동력이며 목소리 변화, 머리카락 성장, p를 포함한 신체적 변화와 관련이 있다.근육과 깊은 소리를 형성합니다.

최적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또한 어른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중요하다. 예를 들어,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최적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질병의 위험을 낮추고 신체 구성에 도움이 됩니다.

여성에게 충분한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은 또한 공중 건강과 성적 복지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스트레스, 나쁜 식습관, 그리고 엄마의 생활 방식.루크는 또한 체내 테스토스테론 수치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노인들은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은 것으로 추정되며, 30세 이후 매년 1%씩 줄어든다. 이러한 약한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골다공증, 수면 패턴 변화, 성 기능 및 정서적 위험을 포함하여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남성과 여성이 수년간 건강한 호르몬과 건강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건강한 생활방식은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다음은 타임즈 오브 인디아에서 보도한 바와 같이, 효과적인 자연방법은 다음과 같다. 무엇보다도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는 안정적이다.

1. 역도 운동

스포츠가 그냥 재미는 아니다.먹이는 여러분의 생활 방식을 바꾸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지만, 또한 신체의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의 나쁜 균형을 극복할 수 있다.

연구는 바흐를 발견했다.신체 활동, 특히 역도 운동과 같은 지구력 운동은 단기적으로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을 증가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비아그라 판매 사이트.

2. 음식 섭취는 심하다.화염방

음식이 너무 맛이 없다안녕 기능 및 호르몬 복지. 따라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의 균형에 큰 영향을 끼친다.

칼로리 섭취량 확인일일 식품에서 단백질, 지방, 비타민, 탄수화물 및 항산화제를 포함하는 영양소의 탈과 집중. 탄수화물과 건강한 지방과 같은 일부 영양소 체내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최적화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3. 스트레스 감소


스트레스가 쌓이는 것만이 아니다.저는 건강에 나쁘지만, 체내 테스토스테론 수치도 불균형해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다.체내 코르티솔의 방출의 원인입니다. 높은 수준의 코티졸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낮추고 당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스트레스 관리k는 또한 체중, 정신 건강, 장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스트레스와 코르티솔의 수치가 불균형적으로 증가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오컬트.

4. 비타 섭취 증가민D

디카 비타민 D 결핍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나쁜 것을 포함하여 많은 생활방식과 건강상의 위험과 함께이다. 초기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는 숙주 역할을 할 수 있다.자연 호르몬을 분비하고 체내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입니다.

5. 충분한 수면

푹 자고 쉬세요.야크는 체내 테스토스테론 수치와 관련이 있다. 몸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적어도 7-8시간씩 잠을 자도록 노력하세요.

비아그라 구입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