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이 남성들을 더 이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2022-03-30 By boqi88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은 남성과 여성이 더 많지만 성 호르몬이다. 성 호르몬은 고환, 난소, 부신에서 생성된다.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은 근육, 가슴털, 남자다움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감정에도 영향을 준다.

한 연구는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의 과정이 사람을 더 이기적으로 만든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수석 연구원들 중국 선전 대학의 심리학 학교는 70명의 건강한 남성들을 그들의 연구에 등록시켰다.

그들은 가설을 세웠다. 연구 참가자들은 50만 루피아의 현금을 케라브에 나누고 싶은지 물었다.at, 친구 그리고 낯선 사람.

비아그라 판매

이전에, 연구 참가자 중 절반이 그의 어깨에 젤을 사용했었다. 하지만 그들은 젤이 남자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테스토스테론 150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연구 중에 과학자들은 MRI 스캔으로 그들의 뇌 활동을 관찰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있는 사람들젤은 낯선 사람과 돈을 나누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혈류량이 더 높다.

그들은 이기적으로 그 모든 돈을 가져가기로 결정했다. 한편, 테스토스테론 젤이나 클롬을 사용하지 않은 사람들은포켓 플라시보는 관대함의 표시로 돈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

뇌 스캔 결과, 임시 교차로라고 불리는 뇌의 영역에서의 활동 수준이 낮았습니다.탈은 사회적 사고와 공감과 관련이 있다.


글리아스튜디오의 전원 공급 – 비아그라 구입사이트
동료 작가 인우는 이 연구가 뇌 TPJ의 활동을 감소시키는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게다가, 플라시보 그룹에 속한 사람들은 임시 교차로와 are 사이의 더 강한 경로를 가지고 있습니다.또 다른 뇌는 여러분의 욕망을 평가하는 능력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