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섭취가 발기부전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는 것이 사실인가? 

2022-03-30 By boqi88

커피는 전 세계 사람들이 자주 마시는 인기 있는 음료이다. 커피는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집중력을 돕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다. 비아그라 구입 사이트

또한 아침 일찍 섭취하면 발기부전 위험을 낮출 수 있다는 커피의 가정도 있다. 하지만 그게 사실일까요?

Very Well Health의 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85-170 밀리그램의 카페인을 섭취하는 남성들은 42%가 발기 부전을 경험한다고 한다. 비아그라 판매사이트.

게다가, 연구는 카페인 섭취가 남성의 불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다른 검토는 카페인 섭취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남성 생식기의 경우, 그러나 카페인이 남성 생식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연구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커피는 출산율을 높이고 발기부전을 낮추는 것 외에도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킨다. 연구에 따르면 카페인 카페인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남성은 섭취하지 않은 남성보다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더 높다.

성적 혜택 외에도 커피는 심장 건강에 좋다고 불리며, 커피는 심장 마비의 낮은 위험과 관련이 있다. 왜냐하면 커피에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서 혈관을 보호하고 심장 손상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콜레스테롤에 의해 억제된다.

온건한 카페인 섭취는 발기부전 위험을 낮추는 긍정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그러나 과다 섭취하면 부정적인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 카페인의 과다한 부작용 중 하나는 불안, 강황을 유발한다.잠, 두통, 그리고 심장이 두근거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