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몰]비아그라 먹으면 크기

2022-08-01 By boqi88

비아그라 먹으면 커지나요?

비아그라 먹으면 크기

아닙니다. 정상적인 발기를 했을 때의 그 크기만큼만 커집니다. 비아그라나 발기부전치료제를 먹는다고 음경이 더 성장하진 않습니다.

1998년 미국에서 첫선을 보인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는 전 세계의 숱한 남성들에게 복음이 됐다. 이 파란색 알약은 남성들이 성생활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게 함으로써 일대 ‘성 혁명’을 일으켰다. 영국의 건강뷰티업체 수퍼드러그가 ‘비아그라의 음경에 미치는 효과’를 복용 후 12분부터 24시간까지 시간대별로 규명했다.


화이자 사에 의하면 30분에서 4시간까지 약효과 유지된다고 말하지만, 사용해본 환자들과 그들의 의사들은 비아그라의 약효가 12시간까도 나타난다고 말한다. 그리고 간혹 한 번의 발기와 사정이 일어난 후에도 혈액 속에 남아있는 비아그라가 다시 약효를 발휘하는 경우도 이다. 그리고 어떤 환자는 비아그라를 복용하고 난 후 3일 동안 발기가 쉽게 되었다는 보고도 있다.

소설에서 나오는 ´하룻밤의 여러번 성교´는 강한 남성을 과시하고 싶은 남성들의 욕망이다. 비아그라가 그 욕망을 가능하게 해주는 부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중요한 것은 두 사람이 모두 만족하는 섹스이다. 서두르지 말고 상대에 대한 진정한 사랑의 마음으로 다가간다면 비아그라는 두 사람 사이의 거리를 한층 가깝게 만들어 줄 것이다.

#비아그라 구입